작성자 | 박윤선 | 질문일 | 2019.09.03 |
---|---|---|---|
처리상태 | 답변완료 | 조회수 | 514 |
공개여부 | 공개 | ||
오토밸리 접수로 저 말고도 많은 민원이 올라왔네요.
오전 접수 현장에서 느낀건데 시설관리공단과 관리사무실과의 소통이 전혀 없더군요. 관리사무실 직원분들은 수강신청종이를 회수하면서 줄서있는 사람들 해산시키기 바빴고, 시설관리공단 직원분들은 센터 내부가 어수선해도 책상에 앉아만 있을 뿐. 단 한분도 나와서 상황정리 해주시는분이 없었습니다. 몇명의 민원인이 공단 사무실에 찾아가자 그제서야 '시스템 복구중' 이라는 대답만 들었네요. 한쪽에서는 무조건 등록해주겠으니 신청서놓고 돌아가라 하고, 한쪽에서는 업무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모르겠다고 하고,, 오늘의 혼란은 마음급한 이용자들 때문은 아니었을거라고 봅니다. 또 하나, 9월 동천체육관 공사와 맞물려 오토밸리의 강사진 스케줄 변경으로 신청기간 동안 신청자가 몰릴 것으로 오토밸리 이용자들은 대부분 알고 있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시설관리공단에서만 이런 상황을 모르고 대처하지 못했다는 것은 안타깝습니다. 사용자가 많아 서버 다운된 것은 차치하고, 그 이후의 대책이 없었던겁니다. 이후에는 이런 혼란이 생기지 않길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
답변자 | 임근택 | 답변일 | 2020.02.10 |
---|---|---|---|
반갑습니다. 오토밸리복지센터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점 사과드립니다. 2019. 9. 3. 카드결제 시스템의 오류 발생으로 혼란이 야기되었으나 24시간 내 복구 완료하여 정상운영 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불편을 드린점 거듭사과 드리며 재발 되지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