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회에 시스템 재정비를 해주시길

이번 기회에 시스템 재정비를 해주시길
작성자 김정애 질문일 2019.09.03
처리상태 답변완료 조회수 444
공개여부 공개
9시 정각에 들어가서 몇 번을 실패하고 결국 어린 아이들 집에 두고 센터에 갔는데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네요.
언제까지 기다려야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발동동 하다가 갑자기 종이만 걷어가시고는 나중에 연락준다...
걷어간 종이는 아무 쓸모 없을 거란 생각이 들어 그냥 나왔습니다.

사실 너무나 좋은 강사님과 같은반 회원님들을 만나 그걸 위안삼아 운동해왔는데
센터가 너무 오래되어서인지 부족한 부분이 많이 보입니다.

일단 사물함은 턱없이 부족하고 사물함 접수 부분도 당장 빈자리가 생길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직접 접수를 하러 오라는 것도 요즘 같은 세상에 말이 안 된다고 봅니다.
접수나 등록도 타센터에서는 기계로 해왔구요.
오늘 같은 상황에서 등록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데
한편에서는 쩔쩔매면서 키를 나눠주고 키를 받는 모습이 너무 답답했습니다.
직원분들은 또 얼마나 힘들고 난감하실지...

결제시스템 복구만 된다고 끝내지 마시고
전반적으로 어떤 문제들이 있는지, 회원들에게 어떤 불편함이 있는지
이번 기회에 고민해보시고 보완해주셨으면 합니다.





답변내용

답변내용
답변자 임근택 답변일 2020.02.10
반갑습니다. 오토밸리복지센터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점 사과드립니다.
2019. 9. 3. 카드결제 시스템의 오류 발생으로 혼란이 야기되었으나
24시간 내 복구 완료하여 정상운영 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불편을 드린점 거듭사과 드리며 재발 되지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