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김수연 | 질문일 | 2019.09.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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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상태 | 답변완료 | 조회수 | 429 |
공개여부 | 공개 | ||
결재가 안된다면 단순히 복구중이라고만 하지말고 향후 어떻게 하라는 지침이 있어야 되는게 아닌가요?
내일 다시 지원을 받는다든가 한번 지원한 사람은 예약 대기자로 둔다든가.. 오전내내 사이트만 붙들고 있네요. 좀 제대로 했음 합니다!!! |
답변자 | 임근택 | 답변일 | 2020.0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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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갑습니다. 오토밸리복지센터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점 사과드립니다. 2019. 9. 3. 카드결제 시스템의 오류 발생으로 혼란이 야기되었으나 24시간 내 복구 완료하여 정상운영 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불편을 드린점 거듭사과 드리며 재발 되지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