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최혜연 | 질문일 | 2018.11.19 |
---|---|---|---|
처리상태 | 답변완료 | 조회수 | 428 |
공개여부 | 공개 | ||
매 학기마다 인터넷과 모바일로 10시 정각부터 예약을 하려 하는데 계속 오류가 납니다.
전화를 해서 문의하면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그럼 제 폰과 컴퓨터 모두가 이상한건지 의문입니다. 이건 아무리 봐도 사이트상의 오류인것 같은데 매 학기마다 10시부터 새로고침을 해서 수십번을 시도하는데 이젠 짜증이 납니다. 전화로 문의해도 이상이 없다고 하니 참 신기한 일이로군요 Q&A 보니 저와 비슷한 일로 글을 올리는 사람이 더러 있던데 시스템 상의 오류를 인정하시고 수정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답변자 | 김희영 | 답변일 | 2018.11.27 |
---|---|---|---|
감사 합니다..최혜연 회원님 인터넷 접수 첫날 서양화의경우(12일 10:01분 ,10시:03분, 10시:14분 순으로 원활하게 접수가 되었습니다) 이번 겨울학기는 회원분들이 별무리 없이 접수를 한것으로 보이는데 불편하셨다니 죄송 합니다. 10시부터 한꺼번에 접속자가 몰리다 보니 생기는 오류라 사려 됩니다 좀더 세심한 관리를 통해서~ 앞으로 빠르고 신속한 접수를 위하여 사이트 점검을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카데미에 관심과 즐거운 겨울학기 수업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