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3월 야외체육시설(배드민턴장,테니스장,족구장) 운영 안내 】
○ 운영 안내
1. 운 영 기 간 : 2025. 3. 1.(토) ~ 3. 31.(월)
- 연암배드민턴장
평일 06:00 ~ 22:00, 주말 및 공휴일 09:00 ~ 21:00 / 매주 토요일 휴관
※ 일요일은 대관 사용만 가능, 평일 및 공휴일은 일일입장 가능
- 상안테니스장
평일 06:00 ~ 22:00, 주말 및 공휴일 09:00 ~ 21:00 / 매주 월요일 휴관
2. 접 수 기 간
- 연암배드민턴장 : (인터넷) 2025. 2. 21.(금), 09:00 ~ (강습 및 대관)
- 싱인테니스장 : (인터넷) 2025. 2 21.(금), 10:00 ~ (강습 및 대관)
※ 회원 가입 후 예약 가능합니다. https://crs.ubimc.or.kr
3. 주의사항/유의사항
- 부상방지를 위하여 충분한 준비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이용시 실내전용 운동화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대관 사용료 감면대상자 및 감면률(첨부파일 참고)
*환불안내, 2025년 1월 2일 부터 시행
- 사용일 기준 3일 전까지 취소하는 경우 : 전액반환
- 사용일 기준 1일~2일 전까지 취소하는 경우 : 100분의 90을 반환
- 사용당일취소 불가(1회사용 및 대관)
- 인터넷 접수 시 날짜와 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접수 바랍니다.(잘못 선택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30분 이내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됩니다.
- 시설 내에서는 술ㆍ음료 및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으며, 취식 및 취사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해 체육관 내 시설물을 훼손하였을 시 사용자가 변상해야 합니다.
- 사용자가 발생시킨 쓰레기는 사용종료와 동시 완전 수거하여 사용자가 되가져 가야합니다.
- 시설 이용시 전용 운동화만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 신청 시 주의사항 -
1. 대관 일시 선택 > 개인정보 입력 > 결제 대기 > 결제 진행 (30분 이내) > 예약 완료
※ 대관 일시 선택 후 개인정보 입력단계까지는 타 신청인과 중복될 수 있습니다.
※ 먼저 대관 일시를 선택하더라도 개인정보 입력이 늦을 시 타인이 우선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입력 완료 후 결제 대기 상태에서 30분 이내에 결제하여야 최종 예약이 완료됩니다.
※ 30분 이내에 결제를 완료하지 못할 시 예약취소가 됩니다.
2. 개인정보 입력 시 행사명/기타사항에 동호회 및 팀명을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