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3월 야외체육시설(배드민턴장, 테니스장) 운영 안내

3월 야외체육시설(배드민턴장, 테니스장) 운영 안내
작성자 송동민 작성일 2025.02.19
조회수 769 공개여부 공개
첨부파일

상안테니스장 2025년 3월 정기회원 모집 계획서.hwp

연암배드민턴장 3월 정기회원 모집 계획서.hwp

【2025년 3월 야외체육시설(배드민턴장,테니스장,족구장) 운영 안내 】

○ 운영 안내

1. 운 영 기 간 : 2025. 3. 1.(토) ~ 3. 31.(월)

- 연암배드민턴장

평일 06:00 ~ 22:00, 주말 및 공휴일 09:00 ~ 21:00 / 매주 토요일 휴관

※ 일요일은 대관 사용만 가능, 평일 및 공휴일은 일일입장 가능

- 상안테니스장

평일 06:00 ~ 22:00, 주말 및 공휴일 09:00 ~ 21:00 / 매주 월요일 휴관

 

2. 접 수 기 간

연암배드민턴장 : (인터넷) 2025. 2. 21.(금), 09:00 ~ (강습 및 대관)

- 싱인테니스장 : (인터넷) 2025. 2 21.(금), 10:00 ~ (강습 및 대관)

※ 회원 가입 후 예약 가능합니다. https://crs.ubimc.or.kr

 

3. 주의사항/유의사항

- 부상방지를 위하여 충분한 준비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이용시 실내전용 운동화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대관 사용료 감면대상자 및 감면률(첨부파일 참고)

*환불안내, 2025년 1월 2일 부터 시행

- 사용일 기준 3일 전까지 취소하는 경우 : 전액반환

- 사용일 기준 1일~2일 전까지 취소하는 경우 : 100분의 90을 반환

- 사용당일취소 불가(1회사용 및 대관)

- 인터넷 접수 시 날짜와 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접수 바랍니다.(잘못 선택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30분 이내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됩니다.

- 시설 내에서는 술ㆍ음료 및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으며, 취식 및 취사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해 체육관 내 시설물을 훼손하였을 시 사용자가 변상해야 합니다.

- 사용자가 발생시킨 쓰레기는 사용종료와 동시 완전 수거하여 사용자가 되가져 가야합니다.

- 시설 이용시 전용 운동화만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관 신청 시 주의사항 -

1. 대관 일시 선택 > 개인정보 입력 > 결제 대기 > 결제 진행 (30분 이내) > 예약 완료

※ 대관 일시 선택 후 개인정보 입력단계까지는 타 신청인과 중복될 수 있습니다.

※ 먼저 대관 일시를 선택하더라도 개인정보 입력이 늦을 시 타인이 우선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입력 완료 후 결제 대기 상태에서 30분 이내에 결제하여야 최종 예약이 완료됩니다.

※ 30분 이내에 결제를 완료하지 못할 시 예약취소가 됩니다.

2. 개인정보 입력 시 행사명/기타사항에 동호회 및 팀명을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이동 복사 수정 / 삭제

공공시설예약서비스 관리자 - TKBFramework © 2017